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탈모 예방 커피 샴푸 사용후기

반응형

탈모예방 커피 샴푸   만드는 방법  사용후기

 커피샴푸가 탈모예방도 되고 머리 결에도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해봤습니다.

 

커피 샴푸 만드는 방법 (티스푼)

1.

커피 :3 티스푼(인스턴트커피 믹스(X) 예 :카누, 알 커피 이런 종류)

커피 간 거는 가능은 한데 알갱이 때문에 여기저기

떨어지고 비추입니다.

했다가 청소하기 더 힘들었어요.

 

따뜻한 물: 3 티스푼

샴푸: 2 티스푼( 샴푸 집에 있는 거 막 썼는데 찾아보니

계면활성제 , 실리콘  안 들어간 거

순한 거 쓰라 하더라 구요 전 그냥 쓰던 거 썼어요.)

꿀 :1 티스푼

오일: 1 티스푼 (오일은 아무 오일 가능해요 저는 코코넛 오일이나, 호호바 오일, 페이스 오일 

등 썼어요  페이스 오일이 없을 시에는 식용유를 써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아몬드 오일을 넣으면 탈모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다고 하네요.

담엔 아몬드 오일 사서 넣어봐야겠어요.

 

매번 만들기 귀찮으면 일주일분

일주일 매일 하지는 않으니깐 2~3회 분 

만들어 놓고 사용해도 돼요 (냉장보관)

3회분

커피 :9 티스푼

따뜻한 물 : 9 티스푼

샴푸 :6 티스푼

꿀  :3 티스푼

오일 :3 티스푼

이렇게 해서 3회분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해서

쓰면 된다고 하네요.

 

2.

커피 :3 티스푼

알로에겔: 3 티스푼

꿀 :1 티스푼

오일: 1 티스푼

이렇게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2번째 방법은 샴푸를 다시 해줘야 해요.

 

 

 

사용법

이렇게 앞이 뾰족한 양념통 같은 걸로

머리 두피에 골고루 바르시고 마사지 후 

5~10분 방치합니다.

공병은 다이소에 가도 팔고 저는  페이스 오일

시켰을 때 담긴 병 안 버린 거예요.

 

한번 쓰는 양이 이 정도예요~

저는 먼저 머리에 바르고 헤어 켑을 쓰고

샤워를 하고 마지막에  다시 한번  마사지하고

헹구어 냅니다. 발려있던 샴푸로 인해 거품이 

잘나요.

두 번째 방법은 샴푸로 깨끗이 헹구어 주셔야 돼요

저는 두 번째 방법보다는 첫 번째 방법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다시 샴푸를 써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깔끔하게 씻으려면 강력한 샴푸를 추천합니다.

헤드 앤 숄더나 지성용 샴푸 

씻고 말릴 때는 머리카락 뿌리 쪽은 뜨거운 바람보다는

시원한 바람으로 말려 주세요.

너무 뜨거우면 두피가 건조해져서 안 좋아요.

일주일에 2~3번만 추천이요 

 

사용후기

하고 나면 커피 향이 첫날에는 살짝 나서 커피 향을

좋아하시는 분은 괜찮지만 안 좋아하시는 분은

샴푸를 한 번 더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좋았어요 (커피 향을 좋아해서)

확실히 각질이 줄어든 기분이고요.

지금 한 3번 정도 했는데

확실히 머리카락 빠짐은 절반으로 줄어요.

꾸준히 한다면 탈모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매번 만들어 썼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아서

할 때마다 만들어서 씁니다.

코코넛 오일은 요즘 날씨가 추우니깐

만들어서 두면 안도요 고체로 변해서 

앞 주둥이가 막혀요.

바로 사용할 때는 코코넛 오일 추천

샤워하는 시간은 배로 길어져요.

평소 15분에서 20분인데  커피 샴푸 하면

30분 조금 넘는 것 같아요. 

머리카락은 좀 길어요 가슴 밑에까지 와요.

아직 머리가 찰랑거릴 만큼 좋아졌다는 

모르겠고 

바로 오는 효과는 감고 말리고 나면

우아 깨끗해졌다는 것은 느낄 수 있어요.

커피 샴푸 만족합니다.

꾸준히 써보고 더 효과 있으면 더 올려볼게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