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리뷰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반응형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언제부터인가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게 됐는데

포인트는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열심히 사기만 

했었죠. 리뷰랑 사진 리뷰 올리니 포인트가 솔솔

하더라고요.

그래서 포인트 모으는 방법을 찾아다녔답니다.

 

몇 가지 알아볼까요~~

 

1)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라이브 방송을 보면  네이버 페이를 지급해 줍니다. 

예전에는 1시간 정도 시청하면 1000p 정도 줬다고 하는데

지금은 많이 생기기도 하고 많이 주지는 안는 다고  합니다.

지금은 평균  한 시간에 100p 정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을 들으실 때 퀴즈를 맞추거나 물건을 구매

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물건이 있다면 라이브 방송 보고 퀴즈도 풀고 물건 구매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주의할 점 

듣기만 하면 안 되고 채팅창에 글을 적으셔야 합니다.

상품에 관련된 걸 올리셔야 합니다.

한번 정도 댓글 올리시면 되는 것 같아요.

ex)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물건이 좋네요 

이런 식으로 올리시면 됩니다.

 

네이버 방송 모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아닙니다.

캘린더에  있는 방송들이 대부분 네이버 페이를 주니

일정 확인하고 보시면 됩니다.

 

켜 놓고 댓글 달고 다른 일 하시면 되는데 

사실 저는 이건 잘 안 합니다. 아직 부지런하지 

못한가 봅니다. 1시간 동안 켜 놓지를 못하네요. 

하루 평균 10개 정도 들으면 

(1000포인트 정도 됩니다.)

 

 

2) 네이버 플레이스

본인이 다닌 곳의 영수증을 통해서 포인트를 받는 것입니다.

새로운 곳은 50원 두 번째 방문부터는 10원을 주며

하루 영수증 최대 5건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3) 네이버 상품평 작성하기

구매 확정만 해도 포인트를 주고 

상품 사진 한 장 찍어서 리뷰 작성하면 150포인트

줍니다.

그냥 글만 쓰면 50포인트 정도 주니깐 

조금 귀찮아도 사진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대충이라도 꼭 찍어서 올립니다.

 

우수 리뷰 뽑히면 10000포인트 준다네요.

저도 뽑힐 수 있게 한번 열심히 적어봐야겠어요

 

4) 코니  앱

play스토어 들어가서  '코니'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추천 링크 통해서 가입하면 네이버 포인트 300포인트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와 롤렛을 통해서도 포인트를 모으고

네이버 페이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잠금화면 평소에는 설정 들어가서 끄기로 하고

한 번에 열어서 영상 시청을 하거나 1포인트씩 다 받고

다시 설정 들어가서 '첫 화면 설정 ' 끄기로 바꾸고 나옵니다.

하루에 한두 번 정도 그렇게 하면 첫 화면에 설정 안 되어서 좋아요.

잠금화면 밀어서 여는 거 싫으신 분들은 이 방법 한번 써보세요.

추천합니다.

 

 

제가 5일 동안 모은 거예요.

네이버 페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나중 또 다른 방법도 올려 볼게요

728x90
반응형